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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look & OneNote를 이용한 업무능력 향상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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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 교육일수 교육비용 환급구분 교육비지원 교육신청(버튼클릭)
2018-09-14(금)
(주간,1Day)[AM 09:00~PM 06:00]
1Day150,000비환급
2018-12-14(금)
(주간,1Day)[AM 09:00~PM 06:00]
1Day150,000비환급
교육신청

Outlook & OneNote를 이용한 업무능력 향상하기

교육신청 정보
과정개요 사내 메일링 서비스를 Outlook 으로 기본으로 하고자 할때 Outlook을 이용함에 업무의 효율성 증대를 위한 활용 방법을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교재 Ver.2010, 2013 : Outlook & OneNote - 러닝웨이 교재
학습일정
·1일차Lesson 1. 업무 협조를 위한 메일 작성하기
Topic A. 기본 서명과 회신용 서명을 구분하여 모바일에 적합한 서명 작성하기
Topic B. 의견 수집을 위한 응답 단추를 추가하여 메일 작성하기
Topic C. Outlook 항목 첨부를 이용하여 메일 항목, 연락 첨부 및 공유하기
Topic D. 추가 작업에서 받는 사람 플래그와 미리 알림 설정하여 일정에 맞춰서 업무 진행하기

Lesson 2. 메일 작성 Tip
Topic A. 호환성을 위한 텍스트 서식 구분하기(HTML, 일반 텍스트, 서식 있는 텍스트)
Topic B. 빠른 문서 요소를 이용한 상용구 사용하기
Topic C. 복사를 이용한 파일 첨부하기
Topic D. 메일 옵션 설정을 이용한 새 메일 작성 및 회신/전달 메일 서식 설정하기
Topic E. 모바일 메일을 위한 메시지 회신 및 전달 내용 첨부 여부 설정하기

Lesson 3. 업무 협조를 위한 일정 관리하기
Topic A. 일정 정리를 이용한 팀 일정 확인하기
Topic B. 일정을 이용한 회의실 예약하기
Topic C. 일정을 이용하여 Lync 모임 공지하기
Topic D. 일정 공지를 이용하여 회의자료 공유하기
Topic E. 회의시간 15분 전 미리알림 설정하기
Topic F. 회의 시간 변경 제안하기
Topic G. OneNote를 이용한 회의록 작성하기

Lesson 4. 일정 작성 Tip
Topic A. 개인 일정 작성 시 비공개 설정을 통한 프라이버시 지키기
Topic B. 범주를 이용하여 업무, 개인 일정, 프로젝트 일정 등 구분하기
Topic C. 해외 출장에서도 회의 시간을 확인하기 위한 표준시간 추가하기
Topic D. 해외 업무를 위한 Other 국가 공휴일 추가하기

Lesson 5. 연락처 관리하기
Topic A. 프로젝트를 위한 프로젝트 메일 그룹 추가하기
Topic B. 그룹 메일 보내기
Topic C. 조직 구성 검색 하여 메일 작성하기

Lesson 6. 작업 관리하기
Topic A. 공동 작업 진행 상황 파악하기
Topic B. 작업 진행 내용 공유하기
Topic C. 일정에 맞게 개인 작업 진행 상황 파악하기

Lesson 7. Outlook과 Other Office 프로그램 호환하기
Topic A. Word 문서 서식을 이용하여 목차 검색이 가능한 메일 작성하기 (스마트 폰 활용)
Topic B. Word 문서 내용을 Outlook 메일 내용으로 하여 메일 보내기
Topic C. Excel의 시트 내용을 Outlook 메일 내용을 바로 작성하여 보내기
Topic D. SharePoint 링크를 이용하여 웹 프레젠테이션 진행하기
Topic E. SharePoint에 연결된 OneNote를 이용하여 동시에 Project를 위한 자료 수집하기
Topic F. SharePoint에 연결된 OneNote를 이용하여 동시에 Project를 위한 자료
확인과 내용을 추가하고 OutLook을 이용하여 자료 저장 위치 공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