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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의 팁

제목: Word 문서에서 사용자 지정 목차 작성하기

교육신청 정보
등록일 2017-03-14
첨부파일
내용: Word를 이용하여 문서를 작성할 때 스타일을 사용하면 문서의 서식을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제목 스타일을 이용하여 목차를 쉽게 작성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Step by Step
1.제목 스타일 적용
: 문서의 제목이 되는 부분에 제목 스타일을 적용합니다.



(1) 스타일을 적용할 단락을 선택합니다.
(2) [홈]탭 [스타일]그룹 [제목 1]... 선택 합니다.
(3) 단락에 스타일이 적용됩니다.

2.목차를 작업합니다.
: 적용된 제목 스타일을 이용하여 목차를 작성합니다.



(1) 목차를 삽입할 페이지에 커서를 위치 합니다.
(2) [참조]탭 [목차]그룹 [목차]목록: 자동 목차를 선택합니다.
(3) 목차가 삽입됩니다.

3.목차의 단계는 [사용자 지정 목차]에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1) [참조]탭 [목차]그룹 [사용자 지정 목차] 선택



(2)[목차] 대화 상자의 [목차]탭 [옵션]선택
(3)[목차 옵션] 대화 상자를 활성화 합니다.



(4)[목차 옵션] 대화 상장의 [목차 수준]에서 스타일의 수준을 설정합니다.
(5)[확인]을 선택하면 자동 목차 수준이 조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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