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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Outlook 일정에 해외 지사 공휴일 추가하기

교육신청 정보
등록일 2015-09-08
첨부파일
내용:
제목
Outlook 일정에 해외 지사 공휴일 추가하기
개요
글로벌 기업인 경우 해외본사 / 지사와 협력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때 필요한 나라의 공휴일이 일정 파일에 표시되면 업무 협조 일정 관리가 편리합니다. 일정에 공휴일 추가 방법을 설명합니다.
STEP BY STEP

1. [파일] 탭 -> [옵션] 선택 -> [Outlook 옵션] 대화 상자
① [일정] -> [일정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② [일정에 공휴일 추가] : [공휴일 추가(A)] 선택합니다.

③ 공휴일을 추가할 나라를 선택합니다.
④ [확인]을 선택합니다.

⑤ 일정에 공일이 추가되어 표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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